PUBLIC RELATIONS

보도자료

좋은책신사고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전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860 초등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 사전 평가단 모집 2019-09-19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 신간 출시를 앞두고 1000명의 학부모 의견을 모은다.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는 기 출간된 우공비 일일독해에 이어, 초등 필수 어휘와 사회, 과학 개념을 공부하는 우공비 일일어휘’, ‘우공비 일일사회’, ‘우공비 일일과학신간 출간을 앞두고 있다.      

 

완성도 높은 교재를 개발하기 위해 1000명의 학부모에게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 평가북을 제공하고, 자녀와 함께 학습하고 온라인 설문조사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만족도를 조사한다. 평가 결과에서 만족도가 높은 부분을 더욱 강화하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보완해 도서를 출간할 계획이다.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9 22일까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 사전 평가단 신청을 하면 된다. 활동을 완료한 평가단에게는 신간 도서 1권과 신세계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좋은책신사고는 지난해 출간한 우공비 일일독해 사전 평가를 실시한 바 있고 당시 만족도 조사에서 나온 의견을 반영해 교재 완성도를 높였다. 결과, 출간과 동시에 서점가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바 있다.

 

이경륜 좋은책신사고 초등콘텐츠 본부장은 "자기주도학습에 도움이 되는 완성도 높은 교재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해당 교재를 실제 사용할 학생과 학부모들의 눈높이에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이번 사전 평가단을 통해 개선점과 보완점을 파악해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원문보기
목록
이전글 대학생 멘토에게
고민 상담 하자!
2019-09-24
다음글 쎈닷컴, 2학기 중간고사 대비 무료 특강 제공 2019-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