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보도자료

좋은책신사고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전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860 스승의 날 이벤트 실시 2019-05-02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스승의 날을 맞아 학생들이 선생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좋은책신사고는 선생님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파티도 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2003년부터 스승의 날 행사를 진행해왔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선생님께 감사 편지를 작성하면 총 100학급에 파티선물세트를, 선생님께는 학생들이 쓴 편지를 전달해 선생님과 학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됐다.

 

초·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학급 게시판을 개설한 후 선생님께 감사 편지를 오는 7일까지 남기면 된다. 학급 게시판별 참여 학생 수과 편지 내용의 정성도를 평가해 총 100개 학급에 스승의 날 파티를 위한 선물을 증정한다. 70개 학급에는 학생들이 작성한 감사카드(모바일 버전)와 파리바게트 상품권, 현수막, 풍선으로 구성된 파티선물세트를 전달하고, 상위 30개 학급에는 푸짐한 과자선물세트를 특별 제공한다.

 

5 9일 신사고 홈페이지에 당첨 학급을 발표할 예정이고, 상품은 10일 부터 해당 학교에 순차적으로 배송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참여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 장정화 마케팅 본부장은 스승의 날 이벤트는 선생님과 학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매년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며 이날 하루만큼은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반 친구들과도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원문보기
목록
다음글 쎈닷컴, 프리미엄클래스 최대 20% 할인 판매 2019-04-29